시니어 출판 전문 ‘메인에이지 미디어’ 설립
■ 소식지·홍보지·잡지·도서출판·사진 및 영상촬영까지 원스톱 제작
중심세대 및 노년세대 관련 각종 단체, 기관 등의 홍보책자, 소식지, 잡지, 서적 등을 위탁 제작합니다. 특히, 중장년층의 고용증대 및 일자리 확충, 노년세대의 복지증진 등을 주제로 한 도서출판 사업을 통해 걸음마 단계인 시니어전문 출판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중장년 중심세대와 노년세대 전문 사진 및 영상 촬영도 병행, 대한민국 최초의 시니어전문 종합미디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시니어 전문 기자들이 제작하는 가장 확실한 ‘모범답안’
mainAge media(메인에이지 미디어)는 대한민국 최초의 시니어전문 종합미디어입니다. 국내 최고의 노인전문 주간신문에서 길게는 10여년 가까이 시니어 독자들과 함께 동고동락한 기자 및 편집 인력들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니어의 욕구를 충족하는 기획-취재-편집의 삼박자를 모두 갖춘 노하우와 실력을 바탕으로, 그 어떤 기획사, 출판사도 흉내 낼 수 없는 결과물을 약속드립니다. 어르신들의 얼굴 표정만으로도 인터뷰 내용과 사진촬영 각도를 즉각 수정하는 탁월한 전문성이 mainAge media의 핵심자산입니다. 시니어 관련 소식지, 정보지, 홍보지 위탁 제작은 단연코 mainAge media가 정답입니다.
서체·글씨크기·여백의 고민에서 출발하는 전문 도서출판
mainAge media의 핵심사업 중 하나는 도서출판입니다. mainAge media는 서체와 글씨크기, 여백부터 고민합니다. 시니어 독자의 신체적 특징과 인지력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또한 10여년간 쌓인 경험에서 비롯된 mainAge media만의 섬세함입니다. 독자적으로 보유한 방대한 전문자료와 외부의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mainAge media(이미지 파일 사용), 시니어 전문 도서출판에서 ‘신뢰’라는 이름입니다.
주름살 속 세월도 표현하는, 인간미 넘치는 사진과 동영상
mainAge media의 사진·영상촬영 인력은 10여년 동안 어르신들만 앵글에 담아온 베테랑입니다. 수십만 컷의 셔터를 누르며 어르신들의 그윽한 눈빛과 주름살 속에 스며있는 인고의 세월을 엿볼 수 있었던 시간의 고귀한 선물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근간으로 시니어 전문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시니어를 피사체로 한 사진과 동영상 촬영, 전문 편집과 앨범제작까지, mainAge media에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전문 인력과 최신 장비, 풍부한 노하우와 방대한 자료는 mainAge media의 진면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