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신문‧시니어시대 인수합병
시니어 종합 인터넷신문 ‘시니어신문’과 격월간 ‘시니어시대’가 메인에이지의 새 식구가 되었습니다.
시니어신문과 시니어시대는 2015년 11월 창간된 매체들로, 그간 예비사회적기업 (주)위드네이버가 운영해 왔습니다.
(주)메인에이지와 (주)위드네이버는 2019년 2월 1일, 시니어신문과 시니어시대의 양도양수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시니어신문은 2016년 3월, 시니어기자단 교육을 개설해 같은 해 12월 500명이 수료한 바 있습니다.
또한, 2018년 6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의 추천을 받은 60여명의 시니어를 시니어기자로 선발, 1차 교육을 완료했습니다.
시니어신문은 시니어가 직접 만드는 인터넷신문으로서, 시니어기자단을 주축으로 자주적이고 독립적인 시니어 전문매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니어시대는 ‘고품격 시니어 명품 교양지’를 표방하는 격월간 잡지입니다. 오피니언 리더 위치에 있는 시니어들을 타겟 오디언스로 설정하고 있으며, 한국사회의 어른으로 존경받는 시니어 오피니언 리더의 견해와 혜안을 전하여 복잡다단한 삶에 슬기로운 해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시니어 관련 주요 이슈에 대한 심층분석을 통해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메인에이지는 시니어신문 및 시니어시대와 더불어 시니어의 일과 행복이란 사명을 다하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